티스토리 뷰

김현철 너무 재미있어서 좋아하는데 간만에 나왔네요 ㅋㅋㅋ 


김현철 논란 사실 그렇게 큰거 아닌데 좀 길게 못나오긴 했어요 ㅋㅋㅋ 


김현철이 나온 방송은 7월 23일 MBC '무한도전' 입니다. 김현철이 10여년 만에 무도에 돌아온거라고 하네요 ㅋㅋ


김현철 논란은 2006년에 무한도전 도와주러 나왔다가 엄청 욕먹었던 사건 ㅋㅋㅋㅋ


그리고 김현철 부인도 있는거 아셨나요? 결혼했어요! ㅋㅋ 그에 대한 이런 저런 이야기 정리해볼게요.







김현철 욕 그때 왜 그랬나?




김현철은 "당시의 이야기를 직접 하겠습니다. 당시 월드컵에서 토고전 게스트로 나와서 멤버들과 응원했습니다. PD가 나에게 방송이라 생각하지 말고 집에서 티비로 경기 보듯이 하라고 했는데 당시에 우리가 골을 먹었다. 우리가 집에서 골 먹으면 어떻게 하겠어요 욕하죠? 욕했어요"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현철이 억울한게 있었더라구요 ㅋㅋ



"욕을 했는데 편집 해주겠다고 했다.. 그런데 띠~ 소리 뒤에 '발'자가 나왔다. 나만 욕한게 아니라(박명수를 가리키며) 같이 욕했다."


ㅋㅋㅋㅋ 억울할만 하네요 ㅋㅋㅋ



김현철 부인 볼까요?


엄청 참하고 현명해 보입니다.



김현철이 방송에서는 바보 이미지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똑똑한 사람이고


대학때는 교수들도 우리나라 연극계의 미래라고 막 칭찬했었다고 해요.






김현철 부인 최은경



김현철 아내 얼굴을 보니까 인상도 좋고 현모양처 스타일이네요~!


10여년 전에 김현철이 포장마차를 운영하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 김현철 아내 최은경이 손님으로 왔었고.. 김현철이 안주서비스도 주고 옆에 앉아서 말걸면서 관심을 표했던 모양 입니다. ㅎㅎ 직업은 지금은 전업주부지만 그 전에는 병원에서 코디네이터로 일을 했었는데 억대연봉자였다는 것을 보니 꽤 능력있는 여성인듯 합니다.




김현철이 짠돌이지만 김현철 부인은 더 짠돌이라고 해요.



헐 대박.. 김현철이 돈도 잘 벌텐데.. 김현철 아내가 돈을 그렇게 아껴 쓴다고 하네요.. 한달 생활비가 100만원 미만이라니 얼;;; 하긴 김현철이 집을 사놨을테고 월세 이런게 안나갈테니.. 그래도 작은 아파트가 아니라면 관리비랑 이런거만 해도 여름 겨울에는 20만원 정도 나올텐데..



절약하는 방법 하나.




필요한거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다음날 다시 확인해서 필요없는 것은 다 삭제한다고 해요.


야.~ 이런 여자가 현명하죠~!



김현철 장가 잘갔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