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송에 '김우리'라는 사람이 나왔는데 사실 누군지 모르고 생각없이 보다가.. 김우리 딸 그리고 김우리 아내 사진 보고 헐... 뭐야.. 하고 놀랐습니다.


김우리 나이도 올해 44세인가 45세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굉장히 몸도 좋고 얼굴 관리도 잘했는지 상당한 동안이었습니다.


지금은 유명한 연예인 스타일리스트라고 하네요. 보고 놀란 김우리 딸 그리고 아내 사진 같이 봅시다.






김우리 아내 나이가 동갑이니 40대 중반일텐데 동안부부네요! 마치 모델 가족 같습니다. 다 같이 다니면 사람들이 막 쳐다 볼 것 같아요.








김우리 딸 두명 다 지금 발레리나라고 하네요. 어릴때부터 무용에 관심이 많아서 진로를 이쪽으로 정했다고 합니다.






첫째는 김우리가 22살에 갖게 되었는데 군대에 가있는 동안에 아내가 아이를 낳고 키우고 있었다고 해요. 무슨 복을 받아서~!



김우리 딸 둘이 하나같이 이뻐서 김우리가 항상 불안하겠어요~ 그 역시 17살때부터 아이돌 가수를 꿈꾸고 준비했던 사람이고, 두번이나 데뷔를 했지만 소속사가 망하고 팀이 망해버렸지요.


당시 코디네이터의 패션감각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본인이 직접하다가 스타일리스트의 길로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가족사진 보니까 뭐 하나 부러울게 없는 집안이네요~!






인스타그램 보니까 예쁜 여자 연예인들 하고도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제시카랑도 찍고~



손담비 오랫만이네요!



제시!!



요즘 급호감으로 변한 솔비!



백지영 ㅎㅎ


원래부터 김우리가 이렇게 유명한 스타일리스트는 아니었습니다. 과거 방송을 찾아보니 고생을 많이 했었더라구요. 처음에 신은수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했다가 소속사 주요 가수들이 망해버리는 바람에 회사도 끝나버리고.. 그렇게 한번 쓴맛을 보고..


그 뒤에 다시 튀는아이 T=I (오글오글 ㅋㅋ)로 데뷔를 했으나 또 한번 좌절을 맛봐야 했습니다. 



과거랑 지금이랑 좀 달라서 김우리 성형 의혹도 있더라구요 ㅋㅋ



좀 다르긴 하네요~!



여튼 티비에만 나오면 뜰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이태원에서 단체복 맞추고 가수 할려고 준비했다고 ㅋㅋ 젊을때는 그런 혈기가 멋인거죠!



하지만 두번째 가수 데뷔까지 말아먹고 뭘 먹고 살아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같은 팀원 중 한명이 김우리에게 패션쪽 능력을 살려보는건 어떻겠냐며



신효범과의 만남을 주선해주겠다고 했데요



당시 톱스타였던 효범누나는 만나고보니 엄청 터프했다고 하네요.


"니가 김우리냐? 잘할 수 있어 ㅅ캬?" 막 이랬다고 ㅎㅎ



"머리 할줄아냐? 화장 할줄 알어?"이런거 물어볼때마다 못해도 그냥 다 할줄안다고 지르고 봤다고 해요. 그 뒤로 웨딩메이크업 같은거 새벽같이 일어나서 배우러 다니고 어깨너머로 본 것들을 바로 적용시키면서 실력을 늘려갔다고 합니다.


못한다는 소리 듣지 않기 위해서 엄청나게 노력을 많이 했다고 해요.



그렇게 범누님에게도 칭찬을 받고 뮤직비디오 감독에게도 만족스럽다는 평가를 받으면서 김우리의 이름이 조금씩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아~ 예 태사자 인 더 하우스~! 하던 이 그룹이 대박이 터지면서 김우리도 함께 대박이 나고 그때부터 일이 물밀듯이 들어오면서 지금의 자리까지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세상에 거저 성공하는 사람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멋있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