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하윤 황헌 두사람의 열애 소식이 보도가 되었네요. 한국 연예인들도 중국 연예인이랑 사귀는 케이스가 조금씩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요.
중국이 점점 부자가 되어가고, 한국보다 돈을 더 많이 주다보니 중국 본토로 진출하고자 하는 연예인들도 많아지고 중국말도 열심히 배우는 스타와 지망생들이 많은 듯 합니다.
탕웨이 한국 데려와서 축배(?)를 들었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러다 점점 한국 여자 연예인들도 왕서방에게 시집가는 사례들이 늘지 않을지~ ㅎㅎ(사랑엔 국경이 없습니다!^^)
두사람의 스토리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까요.
송하윤 황헌 열애 기사를 쓴 기자도 많이 알고 쓴건 아닌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나온게 중국 언론인데 얘들은 한국 기자들보다 허풍이나 찌라시성 기사가 더 심해서 정말 많이 걸러서 봐야 합니다.
중국 매체에서는 송하윤과 황헌이 데이트 하는 듯한 장면들이 찍혔다고 하는데요. 또 이걸 보면 둘이 보통사이는 아닌듯 합니다.
'증거사진'으로 올라온 것을 봅시다.
일단 두손은 꼭 잡고 있네요. 친구는 아님.
그리고 황헌이 송하윤 생일(12월2일)을 축하해주기 위해서 12월 3일에 들어왔다가 7일에 다시 중국으로 갔다고 해요. JYP 쪽에서는 "송하윤과 황헌의 열애사실을 확인하고 있다."고 이야기 했는데 JYP는 좀 이런 부분에서 자유로운 느낌이던데 맞으면 맞다고 하겠지요.
그리고 움짤로 올라온것을 보면 연인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송하윤 나이를 보니 시집갈때가 되긴 했더라구요. 86년생으로 올해 31살 이제 곧 32살이 됩니다. 본명은 김미선인데 예전에 썼던 예명을 들어보면 아! 그사람이구나 하실거에요.
바로 그 이름은~ '김별' 입니다 '상두야 학교 가자'를 통해서 데뷔했고 한국에서도 여기저기 출연하면서 조금씩 이름을 알리다가 어느 순간 갑자기 나오지 않게 되었는데 제가 드라마를 많이 안봐서 그런지 2015년에 내 딸 금사월에 나왔던거 말고 최근 활동을 거의 모르겠네요.
황헌이랑 이렇게 알콩달콩 사진이 찍힌 걸 보면 중국에서도 활동하고 있었던 걸까요?
그럼 송하윤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황헌'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黄轩, 중국어로는 황쉬안(Huang Xuān)이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떠오르고 있는 스타 중 한명으로 85년생으로 송하윤 보다는 한살이 많습니다.
2009년도에 '3중 충돌'이라는 작품으로 데뷔를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뒤로 '격랑청춘', '건당위업', '음식남녀', '제일차', '나이트 메어', '황금시대',' 남색골두', '블라인드 마사지', '도시는 연애중', '더 그레이트 월' 그리고 드라마도 4편인가 찍었구요.
베이징무용학교를 나왔고 그곳에서 뮤지컬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별로 알려진게 없어서 쓸게 없네요;; 여튼 뭐 그러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