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성민이 뇌사 판정을 받았습니다. 참 안타깝군요.. 


이제 김성민 나이가 43세인데.. 한참 일할 시기에.. 


가족들과 많은 것을 할 수 있는데.. 


이렇게 김성민이 저세상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이틀전인 24일에 김성민은 자살을 기도했고, 


최대한의 시도를 했고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결국 어제 1차 뇌사 판정을 받았고.. 


오늘은 최종 뇌사 판정을 받게 됐습니다. 뇌사란..?



"김성민 사망 안타까운 소식.. 좋은곳으로 가세요.."





뇌사는 말 그대로 뇌가 죽은 것 입니다. 호흡보조기구 등을 통해서 혹은 스스로 호흡은 가능하지만 뇌가 사망해 다시 살아날 가능성이 없을때 즉 평생 식물인간으로 살아야할 처지에 놓인 것 입니다. 김성민 또한 보조기구를 통해서 호흡을 하다 좀 나아지는가 했더니 결국 ㅜㅜ





유족들은 김성민의 장기기증을 결정했습니다. 오늘 오후에 김성민의 일부는 5명의 생명을 살리는데 쓰인다고 합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김성민 처럼 약을 한 사람도 장기를 기증할 수 있는가에 대한 관심을 가지기도 했는데요. 김성민이 이렇게 진행되는 것을 보니 문제 없어 보입니다.



김성민은 두번의 전력이 있긴 하지만.. 김성민이 남에게 피해를 준적도 없으며 남들이 보는것과는 다른 힘든 삶을 살아왔습니다. 김성민 결혼후 좀 나아지는가 했더니 정신적인 불안감을 이겨내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김성민은 평소에도 조울증이 있다고 알려졌었어요.




'김성민'은 어떤 사람인가...



김성민은 '인어아가씨'를 통해서 확 뜨게 되었죠 그리고 제가 기억하는 것 김성민 '남자의 자격'에 나온것 까지 기억하는데요. 73년생으로 아직 젊은 나이... 경기고를 졸업했고.. 경희대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95년도 김성민 데뷔.. 하지만 상당히 김성민의 무명기간이 길었습니다..




김성민의 아내는 강남에서 치과를 운영 중이고..  미모와 말솜씨가 훌륭해서 방송에도 나오고 꽤 유명하고 능력있는 여성이라.. 김성민이 의지도 하고 잘 사는것 같았습니다. 



김성민보다 4살 연상인데,, 당시에 김성민이 생활고가 극심해서 많이 힘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두사람은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되었을 정도로 불꽃이 튀었습니다. 그리고 김성민은 행복하게 사는 것 같았구요..




김성민이 구속되었을때도 김성민 아내는 꾸준하게 면회도 가고.. 인터뷰를 통해서 김성민 대신에 사과를 하는 등 현모양처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김성민이 치과 사업을 도운다는 말을 들었는데.. 김성민 아내 잘만나서 행복한 것 같았어요.




그러다 갑자기 김성민 뉴스가 엊그제 뜨게 되었는데... 2016년 6월 24일 오전 1시 15분에 김성민 아들이 신고를해서 경찰이 출동을 했고... 별것 아니라고 경찰을 돌려보내고 아내와 아들은 그 집을 나와서 친척의 집으로 갔습니다.


그러다 아내가 걱정이 되어서 경찰에게 한번 더 가줄 수 있냐고 했는데 가봤더니 김성민이 넥타이로 목을 맨체로 ㅜㅜ




김성민이 좋은곳으로 갔으면 좋겠습니다. 음주운전이나 사기처럼 남에게 해를 끼치는 범죄가 있는가 하면.. 김성민은 본인이 잘못된 선택을 했을뿐 남에게 해를 주지 않았습니다.. 물론 가족이 좀 힘들긴 했지만.. 아내에게도 평소에는 잘했다고 해요. ㅜㅜ


김성민이 입원해있던 서울 성모병원에선 오늘 오후 1시에 열린 브리핑을 통해서 “평소에 김성민씨는 장기 기증 뜻을 밝혀왔습니다. 김성민 본인과 가족의 의지를 보호자들이 받아줘 장기 기증이 이뤄지게 됐습니다”고 밝혔습니다.



고인이 된 김성민은 총 5명에게 새로운 생명을 전하고 두 눈을 감게 됐습니다. 장기 기능이 가능하다고 판단된 '콩팥 2개, 간 1개, 각막 2개' 등이 기증된다고 합니다.



김성민의 명복을빕니다..











김성민 과거 모습








김성민

안타가운 김성민 좋은곳에 가서 편히 쉬길..




김성민은 동물도 좋아하는 사람이었다고..


김성민 결혼 웨딩사진... 이렇게 행복하게 살순 없었을까..


김성민




김성민




김성민





"김성민 뇌사 충격이다."



김성민


병원 측에서는 김성민의 장기 적출 수술은 오늘 오후 6시쯤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김성민 최종 사망 선고는수술 이후라고 하네요. 


심폐소생술 후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았으나 차도를 보이지 못했고.. 뇌사 판정 위원회 등을 거쳐서 최종적으로 판단 받았습니다. 자발호흡 및 뇌혈류 그리고 뇌파 등이 모두 소실되었으며 뇌관 기능이 정지됐다고하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