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보성 경기영상 올라왔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는 꽤 잘싸워준 것 같아요.. 그런데 김보성도 한쪽 눈이 실명이고 상대도 한쪽 다리가 좀 불편해 보이던데 뭐 이런 경기를 잡은건지.. 음.. 그래도 일단 재미있게보세요.





아래는 경기전에 쓴글



오늘 김보성 로드fc 중계가 있어요 조금 늦게 시작하니 저녁 먹고 천천히 보셔도 될 듯 한데요. 오늘 경기는 여러분들께서 너무 이기고 지는 것에 연연하지 말고 마음 편하게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김보성이 종합 격투기 선수로 첫 무대를 가지는 의미도 있지만 아픈 아이들을 위해서 기부금을 마련하기 위함도 있습니다. 김보성 아내 역시 함께 하기 위해서 오랫동안 기른 머리를 30센티 넘게 자르기도 했다고 해요.


김보성 로드FC 경기를 봅시다~!



5시부터 하는 로드FC 경기는 Young Guns라고 신인이나 유망주들.. 아직 메인카드는 아닌 선수들이 먼저 하는 경기 입니다. 그래도 재미있는 경기가 많으니 격투기 좋아하시면 5시부터 보셔도 됩니다.


아래는 8시부터 시작하는 경기들 입니다.




이은수 선수는 중국 선수랑 붙네요. 이 선수에 대해서는 솔직히 제가 잘 모르겠어요 ㅎㅎ




박원식과 몽골 선수인 난딘 에르덴 선수. 몇달전에 중국에서 했던 이전 로드FC 경기에서 둘다 1승씩 올렸습니다. 사진만 보면 박원식 선수가 훨씬 건장해보이네요. 둘다 체격은 같습니다. 생긴게 좀 다른듯.. 몽골 선수는 죽도 못먹은것 같이 보여도 힘이나 기술이 꽤 좋은편이더라구요.



오 키보드 워리어 김승연~ 주먹이 운다에서 최종 우승 했던 선수죠. 적당히 재미있는 허세스러운 모습도 있고 이빨도 잘 텁니다. 저는 로드FC가 앞으로 성장하려면 입담+실력이 고루 갖추어진 선수들이 더 많아야 한다고 생각을 합니다. 이번에는 다급함을 유지하려고 집에 보일려 켜놓고 나왔다고 했더군요 ㅋㅋ


권아솔은 입만 살아서 이제는 재미가 없어졌어요. 저번에 후두부 드립만 하지 않았어도 그렇게 격떨어지진 않았을텐데 ㅋㅋ


김선수는 지금 두번의 경기에서 모두 1라운드 KO를 기록했을 정도로 스타일도 화끈 합니다. 타격, 그라운드 둘다 좋구요.




김수철 선수의 상대가 원래 다른 사람이었는데 부상때문에 시미즈 슌이치 선수가 대신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호리호리해 보이지만 서브미션으로만 30승을 올렸을 정도로 실력이 있는 선수라고 해요. 경기를 굉장히 많이 치른 사람이라 김수철이 경기운영 면에서 말리지만 않는다면 충분히 이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챔피언 차정환이 1차 방어전을 치르네요.~! 



마이티모 영감 이제 그만 은퇴해 ㅜㅜ



아가리 파이터 권아솔은 사사키 신지와 붙습니다. 식상한 독도 드립하는거 보니까 이제 소재가 다 떨어졌나봐요. 오늘 또 지면 솔직히 상품성도 떨어지고 앞으로 몸값도 확 떨어질 것 같아요.



그리고 기다리던 김보성 로드FC 경기!! 상대는 콘도 테츠오 선수 입니다. 재미있게 하려고 한일전으로 구색을 맞춘건가.. 여튼 콘도 테츠오 역시 나이가 많습니다 둘다 50대 노장 파이터 입니다.


하지만 김보성 로드FC 데뷔전은 쉽진 않을 것 입니다. 콘도 테츠오가 17번이나 경기를 치른 선수라 경험면에서 훨씬 우위에 있기 때문이지요. 거기다가 김보성은 권투를 배운 사람이라 타격 위주인데 콘도 테츠오는 유도를 십년 넘게 해서 그라운드로 갈 것 같습니다.


그래도 로드FC가 어디서 적당한 선수를 찾아온것 같아요. 콘도 데츠오 이력을 보면 3승 14패 입니다. 어떻게 보면 적당하게 이길 만한 선수를 데려온것 같기도 하네요.



김보성 콘도 테츠오 둘다 서로를 일분 안에 끝내겠다고 다짐을 했는데.. 콘도 테크오 몸을 보면 이제는 취미로 운동하는 사람 같기도 하고.. 의외로 김보성 로드FC 첫승이 쉽게 이루어질지도 모르겠네요.





김보성 로드FC 경기를 직접 보시려면 장충체육관으로 가시면 되는데요. VIP석이 9만9천원.. VVIP석이 19만 8천원 입니다.



멀리서 볼 수 있는 비지정석은 5만원. 그냥 티비로 보세요.



김보성이 로드FC와 계약을 1년 6개월 전에 맺고 지금가지 18개월동안 열심히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스파링한 선수들이 이야기 하기를 펀치력 하나는 정말 좋다고 해요. 맷집도 좋은편이고 주먹을 먼저 몇대 잘 맞출수만 있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말은 하는데 모르지요.. 그냥 해주는말인지.



왜 갑자기 격투기 쪽으로 오게 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좋은 사람이고 좋은 일을 위해 하는 것이니 부상없이 내려오는 것이 그를 위해서도 가족들을 위해서도 가장 중요한 일일거라고 생각해요.



아솔이는 그냥 해설 쪽으로 내려와야할듯;


김보성이 로드FC 압구정점에서 운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코칭을 해온 박창세는 상대 콘도 테츠오가 타격 능력이 전혀 없는 선수라고 말하는걸 보면 아예 그라운드만 하나 봅니다. 그럼 17:1로도 싸워본 김보성이 타격으로 잘 밀어붙이면 싱겁게 이길 수 있을지도..


김보성은 가드가 잘 내려가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상대가 주먹이나 킥으로 들어오진 않을 선수라 크게 문제가 되진 않을 듯 합니다.


그리고 김보성은 로드FC와 총 3경기를 계약했기 때문에 윤형빈 처럼 일회성으로 끝나지는 않을 듯 하네요.




오늘 경기 많이 응원해주시구요. 아래에서 보시면 됩니다.


[로드FC 034 생중계]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