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민용 정말 이름 오랫만에 들어보는군요. 과거에 꽤나 인기가 많았던 연예인 입니다.  얼마전에 시집간 허영란 전 남친이기도 했지요. 한때 아이돌 못지 않았던 인기를 끌었던 최민용 근황이 궁금했었는데 마침 오늘 티비에 나왔네요.


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과거 허영란과 함께 찍은 사진. 연예인들은 이런게 단점인것 같아요. 처녀 총각이 사귀는건 너무나 평범하고 당연한건데 기록이 남아서 인터넷에 영원히 남겨져버리니;.




포털에서 '최민용' 검색을 하면 '최민용 증산도 사진'이 먼저 뜨더라구요. 찾아보니 이렇게 실제로 찍은 사진들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만들어진 종교 이름인데 개인적으로는 일반적으로 많이 알려져있지 않은 종교라고 해서 이상한 시각으로 보거나 그곳에 다니는 사람을 색안경 끼고 보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 생각을 합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범죄를 많이 저지르는게 개신교 목사들이니;;; 종교가지고 사람 판단할건 아닌듯 합니다.



실제로 최민용이 증산도 포교활동을 위해서 활동을 중단했다는 말도 있는데 사실은 아닙니다.





당시에 최민용 소속사와 서로 분쟁이 있었다고 해요. 맞소송을 하고 시간이 지나면서 활동을 하기가 힘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도 연예인으로 이름을 한번 알리고 나면 다른 일을 직업으로 삼기는 힘들지요.. 그 뒤로도 활동을 하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일럿 예능(테스트로 해보고 반응 좋으면 정규편성 하는거) 노다지라는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었다고 해요.



당시에 최민용, 김태현, 신정환 같이 나왔는데 지금 다 가라앉음...



그리고 2년 쉬다가 다시 영화로 복귀..



김효진이 주연했던 창피해라는 영화에 나왔는데 이것도 망...



그 뒤로 최민용 근황은 네티즌들로 인해서 알려지게 되는데 재미있는게 굉장히 다양한 곳에서 특이한 근황들이 전해졌다는것.




열쇠학원에 방문한 최민용이라고 사진이 올라왔었다고 해요 ㅋㅋ 최민용이 먹고살기 힘들어서 열쇠공 되려고 기술 배우는거냐는 의혹도 있었지만 지인을 만나러 간 자리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민용 팬클럽 회장 결혼식 사회도 봐주고~



낚시터에서도 팬과 만나게 되고 ㅋㅋ 복장 보니까 엄청 좋아하나본데요?



그리고 유기견 센터에 강아지 입양하러 왔다고 ㅋㅋㅋ



남양주에서 제설차 조립한다는 최민용 근황까짘ㅋㅋㅋㅋㅋㅋ


자유로운 영혼인가 봅니다.



이 시트콤 기억하시나요? 당시에 서민정과 엄청 케미가 잘맞아서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었지요. 둘이 사귀라고 막 난리였다는 ㅋㅋㅋ


오랫동안 최민용은 네티즌들이 찍어올린 인증샷으로만 근황을 듣다가 오늘 복면가왕에 나왔습니다.




엄청나게 놀라는 사람들 ㅋㅋㅋ





헐 최민용이 데뷔 21년차군요 



노래 열심히 부름 ㅎㅎ



연예인들도 엄청 놀랍니다.



오늘 복면가왕에서 보여준 최민용 노래실력 한번 보실까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