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FC 아챔 전북 우승 했습니다.! 대단하네요~! 전북 알아인 중계를 생중계로 계속 봤는데 정말 아슬아슬하게 이겼습니다. 골찬스도 많이 줬고 결정적인 찬스를 알아인 선수가 똥볼로 날려버리는 바람에 기분좋은 전북 우승 장면을 볼 수 있었네요..


정말 수고많으셨고 전북 팬들도 대단하더군요~!


오늘 하루 기분좋게 시작해봅시다.






알아인은 아랍에미리트(UAE) 팀입니다. 알 아인 하자 빈 자예드라는 긴 이름을 가진 UAE에 있는 경기장에서 가진 전북 알아인 AFC 아챔 결승 2차전! 오늘 비기기만 해도 이기는 경기!!



캬 기분좋은 장면~!



전북 우승 확정 후 우는 선수.. 얘 끝까지 웁니다.



병장에게 갈굼당하는 이병처럼 고개숙인 아재



알라신도 찾아보고



전북 알아인 하이라이트에는 다 나오지 않겠지만 경기 내내 정말 심장 쫄깃해지는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두손 꼭 잡는 최강희 감독..



전북 알아인 하이라이트 상대 응원단의 표정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그중 가장 슬피우는 한 소년



눈물을 뚝뚝 흘리더니..



잠깐 뭔 생각을 하는가 싶더니



뜨아앙 하고 움 ㅜㅜ



반면 한국 어린이의 표정.. 전북이 우승할줄 알았당께



저기 윗 장면에서 보여드렸던 걘데 아직도 웁니다 ㅋㅋㅋ옆에 사람이 잡아주니까 확 뿌리치더라구요..



수고했습니다.


오늘 전북 알아인 결승전에서 재미있는게 1:1 두골이 나왔는데 둘다 한국 선수가 넣었다는것~!


알아인에서 뛰는 이명주가 전북을 상대로 한골 넣어줬습니다. 결과적으로 이겼으니 그 골도 기분좋다 할 수 있지요.



오늘 경기는 정말 꼭 이겨야 했습니다.


전북이 2006년도에 우승한 이후 10년만에 찾아온 기회였으니까요. 전북 알아인 1차전 경기는 2:1로 이겼기 때문에 오늘 경기는 심리적으로도 좀 더 안정감을 가지고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예전에는 한국팀이 우승 준우승 많이 했었는데 언젠가부터 중동과 중국의 파워에 밀리는 느낌이었죠.. 2012년에 울산이 우승한 뒤로 트로피를 쥔적이 없었습니다.


짜장면 머니와 기름 돈의 파워에 밀릴 수 밖에요 ㅜ 중국이랑 중동은 팬들의 인기도 상당히 뜨겁고 돈이 많으니 좋은 선수들도 몰려들게되고.. 한국은 팀들의 재정이 그리 탄탄하지 못해서 선수를 팔아야하고 그러다보니 경쟁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그래도 이번에 전북의 경우에는 훌륭한 외국인 선수와 국대급 선수들이 조화를 이루면서 아챔 우승이 가능하다는 희망을 주었는데 결국 해냈네요!




전북 알아인 첫번째 골 장면 입니다.


저기서 센터링 올려주고..



저기서 한교원에 한쪽다리를 슬쩍 들어올립니다.



이 자세에서 바로 떄려 넣습니다. 기분좋은 선제골!!!


이때까지만 해도 아챔 우승은 이미 끝이났구나.. 분위기가 확 넘어오겠다 싶었어요.



캡쳐 흔들림 ㅜㅜ



진.심.으로 기뻐하는 전북 팬..



그리고 알아인 동점골 장면.. 똑같이 측면에서 센터링 올려주고



저기서 이명주가 그대로 때려넣습니다. 전북 알아인 양팀이 넣은 골이 상당히 비슷하죠? ㅎㅎ



추격을 발판을 마련한 알아인 선수들이 막 뛰어나옵니다.



오늘 가장 위험했던 장면...



슬쩍 닿았는데 새처럼 날아가는 알아인 선수...



결국 패널티킥을 내주게 되고 역전될뻔 했지요.



때렸는데!! 어!!??


크로스바 위에 저 공 보이시나요.. 정말 아슬하게 빗나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ㅋㅋㅋㅋ  아래 전북 알아인 하이라이트 동영상 올릴게요.


우선 힘겨웠던 전북 알아인 1차전..



아찔했던 전북 알아인 2차전 영상은 지금 올라온게 가서 볼수만 있게되어있네요 아래로.


http://tvpot.daum.net/v/vc2631oosyU1gKPTK2sshiP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