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 이거 충격이네요!! 마동석 예정화 열애 소식! 축하드립니다. ㅋㅋ 평소 마동석에 대한 인식이 워낙 좋았더래서 뭔가 축하를 해주고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 마동석 국적이 미국인지라 한국에서 뭔가 외로울듯 했는데 예정화 같은 젊고 예쁜 아가씨가 여자친구가 되었다니 외로움은 싹~ 달아나시겠어요.


배우 마동석 예정화 두사람이 벌써 열애를 시작한지 3개월이나 되었다고 해요. 핑크핑크한 두사람~ 둘다 몸짱이고 운동 좋아하니까 취향 잘맞아서 오래 사귀겠어요~ 그런데 하필 지금 시국이 엉망일때 만나서 막 사람들 관심을 그리 크게 받지 못할것 같아요 ㅜ


아니 오히려 티 안나게 사귈 수 있어서 좋을래나 ㅎㅎ 마동석 예정화 둘이 어떻게 만났나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마동석 예정화는 같은 소속사라고 해요! 그래서 만나기가 수월했나 보네요~ 서로 얼굴 한두번 보면서 친해지다가 예정화가 서로 관심사가 운동이기도 하고 예정화가 영어를 한두마디씩 배우다 친해진듯 하다고 ㅎㅎ 그리고 예정화가 방송에서 마동석이 자기 이상형이라고 이야기 하기도 했었다고 해요. 




소속사에서도 마동석 예정화 커플은 완전 러블리하다고 ㅋㅋ 둘이 잘 어울린다고 하네요.


그럼 과거 예정화 이상형 발언 장면 한번 볼까요!



방송마다 조금씩 다르긴 했지만 마동석 예정화 이상형 맞긴 맞네요~~!


결정적으로 올해 1월달에 예정화는 



"마동석 같은 남자분이 좋아요. 성격은 상남자이면서 상냥할 거 같아요.", "남자를 볼 때 키는 안보는데 마른것 보단 통통한게 좋아요. 남동생이 모델같이 말라서 듬직한 남자에게 더 끌리는것 같습니다." 라고 이야기 하면서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는 "지금 짝사랑 하는 남자가 있는데, 상대방은 제가 좋아하는지 전혀 모르고 있어요. 티도 내지 못하고 속으로만 좋아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해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는데 마블리였다닝~!




마동석 예정화 두사람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한번 쫙 해볼까요~!



우선 마블리! 


생긴거나 말투는 충청도 사람 같은데, 미국인 입니다. 영어 이름은 Don Lee, 등빨도 좋고 약간 험상궂게 생겨서 보통 깡패나 형사, 상남자 마초남 이런 느낌의 캐릭터들을 주로 맡지요. 하지만 마동석이 예정화 같은 예쁜 여자들도 이상형으로 꼽는 이유는 귀여운 모습도 있기 때문입니다. 영화에서 매번 너무 진지하고 깡패같은 느낌으로만 나오는게 아니라 중간중간 재미있는 장면들도 많이 나오니까 캐릭터가 부담감이 없어요.


19살에 이민을 갔다고 하는데, 마동석 고향은 어디인지 정확하게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여수에 살다 갔다는 말도 있구요..



마동석이 격투기 선수였다고 잘못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미국에서 대학교 체육전공으로 나왔고, 웨이트 트레이닝 쪽에서 일을 하다가 우연히 UFC 선수 헬스 하는걸 옆에서 보조 해준것인데 이게 와전된것이라고 합니다. 마동석 예정화 둘다 트레이너네용?


마동석이 뜬게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경력이 얼마 안되는것 같지만 상당히 많은 작품을 찍었습니다.



신과 함께 /  두 남자 / 부산행 / 굿바이 싱글 / 함정 / 베테랑 / 악의 / 연대기 / 상의원 / 군도: 민란의 시대 / 일대일 / 살인자 / 결혼전야 / 더 파이브 / 배우는 배우다 / 롤러코스터 / 감기 / 미스터 고 / 뜨거운 안녕 / 노리개 / 48미터 / 공정사회 / 신세계 / 반창꼬 / 이웃사람 / 네버엔딩 스토리 / 댄싱퀸 / 인류멸망보고서 / 범죄와의 전쟁 / 퍼펙트 게임 / 통증 / 퀵 / 부당거래 / 심야의 FM /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 비스티 보이즈 / 천군 / 바람의 전설


엄청 많죠? ㄷㄷ 앞에 두개는 2017년 개봉 예정작 입니다.



이미지를 통해서 작품 몇개 쭉 볼까요~




이게 마동석 데뷔작인데 완정 망작 입니다. ㅋㅋㅋ 절대 보면 안되욬ㅋㅋ



이게 비스티보이즈였나 그럴거에요. 초반에는 거의 이런 연기들이었죠.



이게 아마 좋은놈 나쁜놈 이상한놈 : 놈놈놈에 나왔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역할 이름은 곰. 뭔가 잘어울리죠?



부당거래! 어째 황정민 덩치랑 얼굴이 더 커보이넹;;;



그리고 범죄와의 전쟁에서 좀 인기를 얻었죠. 싸움 엄청 잘할줄 알았는데 뭔가 좀 빈틈이 많아 보였던 사람 ㅋㅋ 개그감 터져서 사람들의 의목을 많이 끌게 되었습니다.



이웃사람에서 깡패로 나와 사이다 연기를 보여주었지요.



반창꼬라는 작품인데 마동석은 너무 거친 연기만 하지않고 이런것들도 다양하게 소화할 수 있으니까 지금까지 많은 작품을 찍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색깔이 너무 한가지만 또렷하면 배우 생명이 길지 못한것 같습니다.



신세계에서는 우정출연



그리고 마동석이 주연 혹은 주연급으로 나온 영화들이 꽤 있는데 거의 망했어요..



기억도 안남..



하정우랑 찍었던 군도.. 와 잘어울린다 ㅋㅋㅋㅋ


그리고 이것저것 엄청 많이 찍다가


두둥... 드디어



마동석을 국제적인 스타로 띄워준 부산행에 나오게 됩니다.!!



자 그리고 정화~



처음 예정화를 화제의 여성으로 만들어 주었던 사격장 뒷태녀 사진.. 이게 보정전혀 들어가지 않은 친구가 폰으로 찍어준거라고 하는데.. 예정화 사진들 보면 솔직히 손 많이 대죠 ㅋㅋ 그래도 상당히 몸매가 좋아서 실제로 보면 남자들이 눈을 떼지 못할 것 같습니다.



예정화 역시 트레이너로 커리어를 쌓았고, 방송에서도 많이 나와서 운동을 가르쳐주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그냥 방송인으로 봐야할 것 같아요.



예정화가 처음에는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라는 좀 생소한 경력을 들고 나왔는데,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에도 나오고.. 가장 최근에는 XTM채널의 닭치고 서핑에서도 활약을 했지만 좀 마이너한 채널인지라 그렇게 많은 사람이 보진못한거 같아요. 그리고 SBS 플러스 날씬한 도시락2에도 출연했었어요. 요즘에는 다른 활동 준비중인가 보네요.



와 정말 최고~!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는 무려 17살 입니다." 71년생으로 올해 46세니까.. 곧 50이네요.. 




장가가야 할 것 같은데.. 나이가 있으니까 두사람이 신중한 만남을 가지고 있지 않을까 싶어요. 만약 결혼가지 가면 대박 ㄷㄷ 벌써 지인들과의 만남 자리에도 함께 나가고 있다고 하고 공식 입장도 나왔으니 찐하게~ 축하드립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