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아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 보니 배꼽잡게 웃기기도 하고.. 저런 여자가 대통령이 되었으니 우리나라가 이꼴이 되었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정말 박근혜 찍으신 분들은 한번쯤 반성은 해주셔야 합니다.. 나쁘다는게 아니라 한 나라의 지도자를 뽑을때 신중하고 조심히 생각을 하고 그 사람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지킬 수 있는 공약을 이야기 하는지 자세히 보고 뽑아야 해요..


독재자와 겉와 속이 다른 퍼스트레이디 사이에서 태어난 박근혜.. 자기 손으로 옷도 못 골라 입을 정도로 공주처럼 자랐고 무당에게 정신이 지배당해 허튼짓만 하고 살아온 사람.. 드라마 같은 가상세계에 빠져서 병원갈때도 본인을 길라임이라고 칭하는 꼬라지라니..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 모아봤습니다.






우선 이렇게 된 이유 부터 알아봅시다.



<저작권 및 출처 JTBC 뉴스룸. 블로그 주소는 퍼다가 자기가 쓴것처럼 하는 애들이 많아서 그냥 박아놨습니다.>



우선 최순실은 자신이 주치의 인양 자기 마음대로 대리처방을 받아서 의사 노릇까지 했습니다.




취임전에는 박근혜가 최순실 이름대로 진료를 받았다고 해요.



불법인 대리처방에 의료행위까지;



여기부터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가 나오게 된 이유 입니다.



차움은 돈많은 사람들이 피부 관리 받으려고 많이 가는 곳인데, 그곳에 가서 자기 이름을 쓰지 않고 '갈라임'이라고 닉네임을 썼다고 해요 ㅋㅋ;; 차명으로 병원가는게 어느나라에서 가능한 짓인지 모르겠네요.


평소에 어떤 생각을 사는걸까요?



병원 관계자는 리스트에 길라임이라고 되어있길래 물어봤더니 박근혜 대통령 왔다갔다고 ㅋㅋ




그럼 네티즌들이 만든 박근혜 길라임 패러디 짤들을 한번 봅시다.



패러디 사진들은 제가 만든게 아닙니다. 


다 써놓으면 사진 그대로 가져가서 내용 덧붙여 쓰는 인간들때문에 박아놓은거에요.



아 얼굴 하나 바꾸니까 완전 속이 안좋네.. ㅋㅋㅋ 


이러려고 시크릿가든 찍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이게 대박이죠 ㅋㅋㅋ 시크릿가든을 제가 못봐서 그런데 길라임이 가끔 영혼이 바뀌나 보죠? ㅋㅋ 



이건 현충일 행사에 현빈이 와서 시를 읽는 장면 입니다.



실제로 박근혜는 그 앞에서 쳐다보고 있었음.. 소름.. 이거 그네가 부르자고 한것 같아요... 



이 사진으로 패러디한것 ㅋㅋ



이건 순실이 몸에 근혜 영혼이 들어가서 ㅋㅋ 검찰 출두할때 


"제가 진짜 근혜란 말이예요!! 지금 청와대 있는 건 제 몸에 들어간 최순실이라구요!!!" 하는 장면 ㅋㅋㅋㅋ




이건 새누리당 박근혜 똘마니중 하나인 윤상현 국회의원 ㅋㅋㅋ 길라임을 완성하기 위해서 쟤를 밀어준건가 ㅋㅋ



이건 어디서 나온거냐면요



이게 실제 방송에 나온거라고 해요. 저 한자가 옷벗을 생각이라는데 진짜 박근혜 하야해야할듯 ㅋㅋㅋ 자기도 모르고 썼을텐데 저 드라마 성지가 되어버렸네요.



만약에 이명박이가.. 병원 치료받을때 현빈으로 받았다 생각해보세요 ㅋㅋ



팬들 입장에서는 이런 느낌이지 않을까 ㅋㅋ


ㅋㅋㅋㅋㅋ


빨리 하야해라.. 진짜 못봐주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