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최순실 연예인 리스트 관련 글을 보니 세월호 사건이 터졌을때 구원파 연예인 관련 찌라시가 돌았던 것이 생각납니다. 저는 이번 글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최순실 연예인이라고 돌아다니는 가수, 탤런트 등 이름이 증거도 없이 올라있는 사람들이 피해를 보지않았으면 하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


사람들이 왜 최순실과 관련있는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안민석 의원이 터뜨린 '최순실 연예인 명단' 도대체 누구?


"잘생긴 오빠들~ 순시리랑 같이 놀아영~"


지금 대한민국은 최순실과 박근혜 두 여자 때문에 나라가 똥통이 되어버렸습니다. 세상에 비리도 비리지만 이렇게 말도 안되는 일이 벌어질 수 있는걸까요.. 아프리카도 아니고 무당에 좌우되는 대통령이라니요..


최순실은 박근혜 대통령을 정신적으로 지배한 뒤에(정확히는 그의 아버지 최태민으로 부터 물려받은 꼭두각시 장난감) 자신과 가족들의 사리사욕을 마음껏 채웠는데요. 그녀의 손이 연예계에까지 뻗쳤다는 말들이 나오면서 더더욱 큰 이슈가 된 것 입니다.



'역사적 오점으로 남을 비리 게이트' + '연예인' =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비선실세인 최순실의 최측근 중 한명이었든 차은택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해졌고, 연예인들과 많이 알고지낼 수 밖에 없는 사람이지요. 그리고 최순실 역시 여기저기 연예인들과 친해지기 위해 모임에도 자주 나갔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한 라디오에서 일반인도 아닌 안민석 의원이 "최순실 연예인 가수 이름과 사진을 공개하면 그 사람은 끝이다. 구체적인 증거까지 있다."라고 폭탄발언을 하면서 사람들이 누구인지 호기심을 갖게 된 것입니다.


그리고 저번주인가 주진우 기자 역시 최순실과 관련된 연예인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지요.



"최순실과 함께 해외여행 간 연예인, 함께 가라오케 다녔던 연예인, 함께 땅 사러 다닌 연예인, 함께 돈 빼돌린 연예인…. 국가대표 가수님, 박근혜 대통령이랑 노래할 때는 좋으셨죠?"


이렇게 대놓고 선전포고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최순실 연예인 중 가수가 가장 큰 관심을 끌었던 이유가 저렇게 국가대표급 가수라고 집어서 언급했기 때문입니다.


이미 여러번 언급이 되었던 사람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이야기를 해볼게요.



최순실 뿐만 아니라 조카 장시호 역시 연예인들과 접촉을 했었다고 해요.




이 사람이 장시호.



성형전 사진.. ㅋ 원래 장유진 이었는데.. 야노시호 보고 마음에 들어서 이름을 저렇게 바꿨다고 하네요; 이상함..



명단에 올랐던 사람들을 보면



가장 첫번째로 싸이가 거론 되었었습니다. 박근헤 취임식 부터 꾸준하게 큰 무대에 올랐기 때문인데 공식적으로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사실 싸이는 당시 인기를 생각해보면 박근혜, 최순실 도움 없이도 얼마든지 한국을 대표하는 무대에 오를 자격이 있는 사람이었죠. 저도 싸이는 아닌듯 합니다.



그리고 양현석의 YG또한 같이 거론이 되었었는데 갈끔하게 전혀 상관이 없다고 밝힌 상태 입니다. 이렇게 본인들이 아니라고 하는데 굳이 증거도 없이 몰아세우는건 좀 무리가 있지요.



그리고 이승철이 가장 많이 이야기가 돌았죠. 하지만 이승철 역시 본인이 직접적으로 최순실, 최순득(언니) 둘다 모른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명확하고 자세히 대응을 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인터넷,SNS,기사 등에서 마치 이승철이 최순실과 관련있는 연예인, 가수인것이 확실한것 처럼 말이 돌았기 때문입니다.


이승철은 '얼굴도 모른다.'라고 밝혔고. 소치올림픽 폐막식에 행사를 진행한 것 역시 대행사에서 직접적으로 섭외가 왔고, 본인 이외에 3명의 뮤지션이 같이 무대에 올랐는데 그사람들도 최순실 연예인이냐며 어처구니가 없다고 강력하게 반발했습니다.


이정도면 믿어줘야 하지 않을까요? 만약 구린구석이 있다면 짧게 변명하고 얼버무릴텐데.. 저는 저정도면 믿음이 갑니다.




김흥국은 예전부터 정치권과 많이 연관되었던 사람인데 최순실이 연예인들의 모임인 회오리 축구단에 찾아와 밥도 사주고 했다는 말이 나오면서 먼저 이름이 오른 연예인인데.. 최순실이 접근했을 당시에 이미 모임을 탈퇴한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전혀 상관이 없다는것.



그리고 조영구는 최순실 언니 순득이 관련 행사에 진행을 맡았다며 말이 나왔는데, 본인은 그들의 오만함 때문에 길게 연락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한마디로 위에 거론된 사람들은 모두 아니라는 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알려드리고 싶은것은 물론 만만한게 연예인이긴 하지만..


지금 가장 중요한건 박근혜와 최순실 입니다. 둘만 확실하게 처벌받으면 잔가지들은 나중에 다 딸려올라오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니 우리 모두 하야부터 외칩시다.



그리고~! 자랑스러운 최순실 관련 연예인들~!



그렇게 박근혜 정권에 대한 비판을 했지만 청와대 블랙리스트에 오르지 못한 ㅋㅋ 이승환 아재는 자신의 건물에 하야 현수막까지 달았습니다.



그런데 경찰들이 갑자기 달려와서 떼버렸다고 해요. 참 이런일은 열심히 합니다.



경찰도 구청관계자도 신고들어와서 했다는데 말할순 없다. 뭐 이건 틀린말은 아닙니다. 누가 신고했는지 알려주는건 안되죠..



이거 불법이라고 하는데, 나중에 보니 이승환옹이 변호사에게 법적 자문을 받아서 다시 달았다고해요.



대부분은 대통령이 오죽 못났으면 이렇게까지 했겠냐고 지지를 해줍니다.



이런 노예같은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 때문에 나라가 이지경이 된거죠.. "자기가 뭐라고 대통령을 그만두라고 말을 하냐"는데.. 국민이 주인인 민주주의 국가에서 저런소릴 하는건 참;.. 이렇게 떠들어봤자 득 되는 건 하나도 없다고 합니다. 일제시대 태어났으면 나라 팔아먹을 양반.



윤도현



전혜빈



김의성



황찬성



신현준 등 많은 연예인들이 동참해주었습니다. 이런 개념 연예인들은 앞으로 사랑 많이 주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