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헐 CJ가에 안좋은 일들이 계속 생기네요.. CJ 맏며느리로 알려졌던 '이래나'씨가 미국에서 사망했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목숨을 잃은데다가 장례식까지 일사천리로 빠르게 이루어졌는데요..


알려져서 그룹 이미지에 좋을것이 없기 때문에 최대한 조용하게 넘어갈 것 같네요.. 이래나 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정보들을 모아봤습니다.








CJ가 장남의 아내 이래나 미국 자택에서 갑작스럽게...



이재현 회장 첫째아들 부인 입니다. 나이도 아직 많이 어리구요.. 대학생 신분으로 열심히 공부를 하던 중에 이렇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래나 씨는 미국 시각으로 11월 4일 새벽 3시에..  뉴헤븐이라는 지역에 있는 본인의 자택에서 숨을 거두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이래나 사망원인이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아서 더더욱 큰 관심을 끌고있는 것 같아요...


교통사고다, 질병이다 이렇게 되면 아 그렇구나. 하고 끝이 날텐데.. 이유없이 갑작스럽게 재벌가의 맏며느리가 숨을 거두게 되었으니 이럴때 말 만드는것을 좋아하는 인간들이 온갖 소설을 쓰게 되고.. 그걸 믿는 사람들이 생기면서 SNS에 퍼지면 찌라시가 되는 것 같습니다.



CJ그룹에서는 "이래나씨가 숨을 거둔 정확한 이유와 경위에 대해서 파악 중이다. 장례식은 양가 부모님의 상의하에 진행한다"라고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CJ는 특히나 박근혜 정권 들어서 큰 고난을 겪었지요.. 최근에 알려진바에 의하면 영화 변호인 제작과 관련이 있다고 해서 박근혜가 이미경 부회장 물러나라고 압박까지 했다고 합니다.. 거기다 회장도 유전질환으로 인해서 몸이 좋지 않다고 하고.. 많은 고난의 시간이 있었는데.. 올해 이제 닭이 물러나게 되고 악재가 마무리 되는가 했더니 어린 며느리 이래나의 사망 소식이 들려오게 되었네요.



이래나 모교인 예일대학교에서도 그녀의 안타까운 소식에 대해서 애도의 기사를 냈다고 합니다. 이래나 씨의 남편인 이재현 회장의 아들 이선호 씨는 이제 결혼한지 6개월 조금 넘었습니다. 한창 깨가 쏟아질 이런 시기에.. 너무나 사랑스러울 새신부가 이유모르게 세상을 떠나게 되었으니 얼마나 억장이 무너질가요.. 이래나 부모님 또한 딸을 잘 키워서 재벌가에 시집보내고 너무나 뿌듯했을텐데.. 애지중지 키운 딸이 갑자기 부모님보다 먼저 세상을 떠나게 되었으니.. 가슴이 찢어질 것 입니다.




이래나 사건에 대한 미국 언론 기사 입니다. New Haven 그녀의 집에서 금요일에 숨을 거두었다고..



이래나는 예전에 한번 티비에도 나온적이 있고, 그녀의 결혼소식과 함께 이슈가 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부모님들 또한 유명한 사람이고 집안에 연예인도 있기 때문에 그녀에게 관심이 가는 것은 아주 자연스러웠죠.



조금 흐릿하게 나왔는데요. 가장 왼쪽에 있는 코리아나 멤버 이용규씨가 이래나 아버지 입니다. 지금 어린 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Koreana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이었습니다.



그리고 클라라 사촌이기도 했지요.



서울에 위치한 CJ인재원 이곳이 CJ 회장의 장남과 이래나 씨가 결혼한 곳 입니다. 비공개로 조용하게 치러졌는데요.. 당시 집안이 어수선했고 분위기가 좋지 못했기 때문에 두사람의 축복받아야할 결혼식은 조촐하게 치러지게 되었습니다. 10명 정도의 가족이 모여서 밥먹은게 전부라고 하네요.



가족이 모두 다 참석하지 못했는데요.



이선호의 할머니와 아버지가 불참했습니다.  당시에 이재현 회장은 구속집행정지 상태였습니다. 갇혀있다가 병세가 심해져서 병원으로 옮겨졋던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런 장면이 나오면 흔히들 재벌 회장님들의 환자 코스프레로 오해하실 수 있는데요. 이사람은 정말 병이 좀 심하다고 합니다.


CJ 이 회장이었던 이맹희는 이병철 회장의 장남이자 이건희의 형 입니다. 박대통령에게 괴롭힘 당한 이미경 CJ부회장이 누나구요.  재벌2세로 치부하기에는 꽤나 수완이 좋은 사람 입니다. 설탕기업이었던 제일제당을 CJ로 바꾸고 영화, 미디어 산업 그리고 바이오 까지 영역을 확장하면서 모두 성공적으로 자리를 잡았지요.



언론에 나왔던 이래아 사진.




매우 조용히 치러졌던 이래나의 결혼식.






처음에 집안에서는 반대가 있었다고 해요. 재벌끼리 결혼을 해야 서로 밀어주고 끌어주고 하면서 크게 득이 되는데, 이 사람들 입장에서 볼때는 코리아나고 뭐고 평민 수준이고 별로 득이 될것이 없기 떄문에 반대할만도 한데.. 시아버지인 이재현 회장이 허락을 했다고 합니다.



반대가 심할 경우에 결혼을 하지 않겠다고 이야기 했지만, 본인이 어떻게 될지 모르니 가정을 빨리 꾸리라고 했던 아버지.



그리고 이렇게 됨.




그 뒤에 뉴스에 크게 나오게 됐지요.



미국에서도 최고의 명문 중 하나로 꼽히는 예일대학교에 열심히 노력해서 입학하게 되었던 이래나 씨는 방송에 나와서 하루에 4시간도 못자고 정말 열심히 했다고 밝힌적이 있습니다. 얼굴도 예뻐서 원래는 연예인이 꿈이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아버지인 이용규 씨가 어릴때부터 연예인 생활을 해왔고 너무나 힘들고 그 화려한 뒷면에는 말못할 일들이 많다는 것을 이야기 해주고 나서 바로 포기하고 공부를 했다고 해요.


그리고 좋은곳에 시집도 갔는데 이렇게 인생이 짧게 끝나버렸네요..


마지막으로 이래나의 명복을 빌며 끝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