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창정 결혼 소식을 오늘 듣게 되었어요! 헐 대박이죠 정말.. 여자친구는 지금 임신중이라고 합니다. 창정이형 참.. 급하고 힘도좋네요.. 하긴 임창정 여자친구 나이차이가 무려 18살이고.. 요가강사에.. 뮤직비디오에도 나올만큼 이쁘기 때문에 놓치기 싫었을 것 입니다.


임창정이 결혼한다고 하는 여자친구가 누구인지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뭐하는 사람인지 등등 궁금해 하실 부분들은 알아볼까 합니다.






이쁘게 생겼죠? ㅎㅎ 임창정 이제 재혼후에 입이 귀에 걸릴듯~


임창정에게 어린 여자친구가 생겼다는 소식은 이미 9월달에 알려졌었지요.. 이제 공개된지 두달밖에 되지 않았는데... 임신 소식부터 전하고.. 오늘로부터 두달 후인 2017년 1월달에 바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보도자료를 통해서 "임창정의 여자친구는 예비 신부가 되었고, 임신을 했으며 내년 5월 중순 쯤에 출산할 예정이다."라고 구체적으로 밝혔습니다.




사진 출처 : 임창정 뮤직비디오 '내가 저지른 사랑'


역삼동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하네요. 18살이나 어리니까.. 임창정이 20살때 2살이었....군요 ㅋㅋ 38살 아저씨일때 이제 갓 20살이 되었을 여친.. 과감하게 자신의 13집 타이틀곡 뮤비에도 등장시키더니 속전속결!!




임창정 결혼 상대인 여자친구 사진 출처 : 구글 이미지




임창정 아이들 사진 출처 : 스타뉴스. (블로그 주소는 제가 실수로 박아버렸습니다 ㅜ)



개구장이 아들이 세명이나 있죠 ㅋㅋ 아 표정만 봐도 진짜 힘빠짐 ㅋㅋ 어마어마한 개구장이일것 같다는 생각이 팍팍 듭니다. 임창정 넷째 까지 아들이 나와버릴 것 같은 이 예감 ㅋㅋ




그동안 임장청 셋째아들의 아빠가 다르다는 악성루머 때문에 한동안 마음고생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어떤 이상한 인간들이 이런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다니는건지 모르겠군요.. 쓸모없는 것들 같으니라구..


이제 코피날일만 남았네요 ㅋㅋ 행복한 신혼 그리고 평온한 결혼생활 하길 마음으로 빌어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