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나혼자 산다에서 갑작스러웠던 이소라 남자친구 공개! 모델 이소라 나이가 벌써 48살이더라구요.. 와 내일모레 50인데 아직도 30대 후반의 몸매와 외모를 유지하고 있어서 너무나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소라는 연하의 남자친구를 공개했는데요..


엄청난 관심이 몰리고 있네요~!








이소라 집 바로 옆에 공원도 있고 좋더라구요 용산이던데.. 매우 썰렁한 거실에 가구 몇개만 딱 있고.. 남들과 다른 사고방식을 가진듯한 이소라의 취향이 느껴졌습니다. 갑자기 급하게 메이크업을 하길래 스케쥴이 있나? 하고 생각을 했는데






그게 아니라 ㅋㅋ 이소라 남자친구와의 영상통화를 위해서였습니다. ㅎㅎ 아직도 소녀감성을 가지고 있어서 이렇게 젊은걸까요?^^ 옷도 이쁘게 입고 머리를 한쪽으로 샥~ 넘기면서 휴대용 LED 조명까지 앞에 두고 영통을 하더라구요 ㅋㅋ




위에 있는게 LED ㅋㅋ


이소라 남자 친구 나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5살~10살 정도 차이가 나는 듯 했습니다. 아니면 띠동갑 정도 될지도.. ㄷㄷ 매력있는 중년 느낌의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들도 많거든요.


이소라 남친은 외국인이고 이름은 '댄'이라고 합니다. 지금 미국에 있어서 스마트폰 넘어로만 볼 수 있나봐요. 한국으로 왔다갔다 하니까 사귀는 거겠죠?^^ 집에 있어서 흐트러진 모습으로 남친과 통화할 수 없다고 꾸미는 그녀 ㅋㅋ




하지만 전화 끊고 나서 다시 트레이닝 복으로~ 입는가 했더니


운동을 하더라구요.. 예전에 이소라 다이어트 비디오가 엄청 유행했었나봐요. 지금 보니까 손발이 오그라들던데 ㅋㅋ 당시엔 큰 인기였겠죠?^^ 오늘 모델 이소라 오랫만에 봤습니다.


찾아보니까 예전에 이소라가 남자친구와 함께 쇼핑하는 모습이 찍힌게 있더라구요.. 지금 현 남자친구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출처 : 스포츠서울닷컴


물론 지금 남친은 교포, 검은머리 외국인일수도있고.. 바뀌었을 수 있는데 같은 사람일 확률이 큽니다. 2년전에 이소라가 힐링캠프에 나와서 당시에도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라고 말한적이 있는데요. 몇살이냐고 하자 옆에있던 MC 한혜진씨 만큼 운이 좋다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기성용 한혜진 커플이 8살 차이니까... 이소라 역시 남자친구와 나이차이가 그정도 날 것 같아요^^



매일매일 항상 시간내어 운동을 한다고 합니다.



이소라 때문에 화제가 되었던 귯걸 ㅋㅋㅋ



뭐야 ㅋㅋ 편의점에 담배 사러 나가는 아저씨 처럼 옷을 입고 나갑니다. ㅋㅋ



여기서고 귯걸 ㅋㅋ


이소라 영어실력이 초급 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