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엠버 허드는 현재 배우 조니뎁과 이혼 소송 중인 올해 30살 된 미국 배우 입니다. 그런 엠버 허드가 전기차 회사의 CEO이자 억만장자인 엘론 머스크와 스캔들에 빠졌네요~!


엠버 허드는 15일~ 17일까지 플로리다 마이애미 해변에 있는 호텔에서 엘론 머스크와 같이 있었다고 해요. 늦은 시간까지 같이 있었고.. LA로 가서 그의 집에서 같이 밥도 먹고.. 


엠버 허드는 지금 조니뎁에게 거액의 위자료를 받기 위해서 청구해놓은 상태 입니다. 조니뎁이 엠버 허드를 떄렸다고 주장하고 있으며 뎁 쪽은 부정하고 있지요..엠버 허드와 열애설이 나고 있는 엘론 머스크는, 테슬라 모터스 뿐만 아니라 로켓 우주선을 개발하는 스페이스X의 CEO이기도 하고, 자산 규모는 100억 달러(한화 약 11조) 헐.. 역시 이쁘고 봐야 하네요








이 두사람이 만난다고 해요.


조니 뎁은 왜 그런짓을 해가지고~ ㅎㅎ



엠버허드의 주장이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렇게 맞아서 법원에 고소를 했죠.. 이미 뎁의 이미지는 상당히 떨어진 상황.. 미국 법이 꽤나 엄하니.. 돈을 어느정도 주긴 줘야 할 것 같네요..





헐 엠버허드 엄청 섹시하고 이뿐데... 생긴게 전부가 아닌가봅니다.





엠버허드가 메이크업에 따라서 많이 다른것 같네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