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는 유료 vpn 정도면 속도 다 빠를 줄 알았어요. ㅋㅋ 그런데 그게 아니더군요. 무료보다 속도가 더 느린곳도 있고, 도대체 이런 회사가 어떻게 아직도 살아있는거지.. 싶을 정도의 형편없는 곳들도 상당했습니다.


"내가 호구라니..." 메아리 치듯 머릿속에서 맴도는데.. 환불이 가능한곳도 있었지만, 7일 이내 안하면 못해준다고 하는곳도 있고.. 딱 기간 지나고 나니까 느려지는 곳도 있고.. 고구마를 백개 정도 먹는 듯한 답답함에 괴로웠습니다. ㅠㅠ..



'내가 또 당하다니 크흐흑'


인터넷에 보면 수 많은 피해 사례들이 있습니다.


"해외 소셜커머스에서 Lifetime(한번 결제시 평생 이용가능)을 너무 싸게 팔아서 샀는데 이 속도에 누가 쓰느냐"


"VPN 2년 3년 장기결제 하면 저 처럼 호구 됩니다. 한달도 안쓰고 돈도 못돌려받고 쳐박아 놓게됨.."


"이거 유명한 VPN라고 해서 샀는데 나 호갱 된거냐"


찾다보면 흔하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세일 미끼를 항상 무는 당신은 호갱'


그렇다고 우리가 하나하나 다 가입해서 속도 테스트를 할수도 없구요.. 그럼 누군가가 친절하게 어떤 VPN 업체가 어떤 속도를 내고.. 어떤 장점 단점이 있는지 자세히 비교 분석 좀 해줬으면.. 하는 생각이 파파팍 듭니다.




유료 VPN의 경우에는 저렇게 완벽하게 내 개인정보 및 주고받는 데이터들을 확실히 보호해주는게 가장 큰 매리트 입니다. 거기다가 속도도 빠르구요.. 다양한 기기와 운영체제에서 모두 쉽게 사용가능해서 좋지요.


아래 페이지에서 하나씩 하나씩 전부 보세요. 도움 많이 됩니다~!


[vpn 어떤게 좋나 비교 추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