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vpn 많이들 이용하시죠? 최근에 괜찮은 남자의 사이트를 알게되서 열심히 보다가 갑자기 공공의 적인 워닝사이트가 뜨더군요 ㅜㅜㅜ 이럴때는 정말 한국에 살기 싫어집니다.. 다큰 어른이 내 맘대로 인터넷도 못하냐고 ㅜㅜ


예전에 쓰던 무료 VPN 추천 받았던 프로그램이 있어서 그걸 쓰다가.. 와 이거 이미지가 좀 많거나, 화질 괜찮은 동영상이 있거나 하면 화딱지가 나더군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보았습니다.


무료 유료 각각 좋은 VPN 추천 서비스를 알아봅시다.






우선 무료 중에서는...



Softehter VPN이 가장 낫더군요.



좀 복잡해보일 수 있는데요 사실 깔고나면 그냥 아무것도 아닙니다. ㅎㅎ 탭에서 속도 가장 빠르다고 나오는곳 골라서 접속하시면 되요.. 주로 일본쪽에 낫겠지요.. 이 VPN 프로그램은 일본에서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하나 골라서 누르면 이렇게 나옵니다.



접속 정보도 볼 수 있구요..  오픈소스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무료고.. 우리나라에서도 꽤 유명해서 너무 많은 사람들이 쓰기 때문에.. 제가 초기에 썼던 때와 비교해보면 속도가 많이 느려졌습니다.


그리고 끊김.. 보안성도 낮고...  이것저것 생각해보면 내가 얼마 하지도 않는 돈가지고 이리 구질구질하게 무료 VPN 쓰면서 스트레스를 받았어야 했나.. 하는 각성을 하게 되면서;; 유료 VPN을 쓰게 되었습니다.



유명하다는 곳 3군데를 써봤는데.. 역시 좋다고 하는곳이 좋은거더군요 -_-;; 한달에 천원인가 아끼려고 좀 더 싼거 했다가 disconnect, 속도 편차 등으로 앓아누을뻔하다 아래 VPN으로 갔습니다.




우선 이곳의 장점은 윈도우,맥,아이폰,안드로이드폰,리눅스 등 모든 플랫폼에서 가능하다는것.. 


급할때(?) 스마트폰에서 접속을 해야할때도 있는데-_-;; 이래저래 좋습니다.


특히 여행하실때 중국같이 많은 사이트들이 제한받는 곳이라면 매우 유용하겠지요.


한국이 중국보다 더 제한된 느낌이라는게 함정-_-;;



역시 돈주고 쓰는 유료 vpn이 가장 안전하고 속편하고.. 빠르고 좋습니다..


256bit 암호화, ssl 보안 어쩌고 하는데 해외사이트들의 평가를 봐도 최고수준.



24시간 지원인데.. 영어로 해야하는것 같은...



옴마 마음에 드는것! 내가 고를 수 있는 vpn 위치가 136군데라니... 국가로 따지면 78개국가인가.. 그렇다고 합니다. 



무제한 대역폭, 하루 서버전환 무제한, 속도 무제한, 99.9% 가동률 이게 중요하지요.. 도중에 끊기면 오우;; 



그리고 우리가 뭘 하든 누가 접속해서 뭘 했는지.. 저 회사에 로그가 남지 않는다는것. 이런맛에 믿고 쓰는거죠 호홍


87개의 국가에 서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3개의 기기가 동시에 접속 가능 합니다.



비용을 볼까요.




한달만 쓰시면 별로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환율 1100원으로 치면 14245원 입니다.



6개월단위로 끊으면 매달 10,989원으로 확 내려가죠.



저는 당연 1년 했습니다. 9152원... 


커피 두잔 안사먹고 걍 속편하게 살려구요-_-;;;



맥에서도 잘되고~



아이폰,아이패드 둘다 됨



안드로이드 폰,태블릿 다됨



리눅스 ok



이쁜쓰레기인 블랙베리 앱(어플)도 지원하는 VPN 서비스 ㄷㄷ


사실 VPN 자주 쓰시는 고수분들은 이미 많이 쓰고 계시죠.


써보면 다른데로 옮길 곳이 없다고 봅니다. 자세한 리뷰는 아래로


[ExpressVPN 리뷰 & 프로모션 코드]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